ad29
default_setNet1_2

스킨푸드 ‘착한 수분크림’ 사면 핸드폰 케이스 증정

기사승인 2016.12.16  18:50:29

공유
default_news_ad1

- 원포원 캠페인 3주년 기념, ‘SKINFOOD X BBH’ 핸드폰 케이스 한정 수량 증정 이벤트

   
▲ 스킨푸드가 ‘세상에서 가장 촉촉한 원포원 약속’ 캠페인 3주년을 기념해 핸드폰 케이스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스킨푸드가 ‘세상에서 가장 촉촉한 원포원 약속’ 캠페인 3주년을 기념해 핸드폰 케이스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BBH와 디자인 협업한 ‘SKINFOOD X BBH’ 핸드폰 케이스다.

스킨푸드는 지난 2013년부터 ‘세상에서 가장 촉촉한 원포원(One-for-one) 약속’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이 1개 팔릴 때마다 동일 제품 1개를 한국인체조직기증지원본부(이하 KOST) 저소득층 화상환우 돕기 캠페인에 기부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특히 올해는 독특한 감성의 일러스트로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 BBH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감각적인 디자인에 용량을 2배로 늘린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 SKINFOOD X BBH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대용량) SKINFOOD X BBH 리미티드 에디션’을 구매하면 BBH 핸드폰 케이스를 증정한다. 스킨푸드의 메리 옐로우 컬러에 BBH의 감각적인 캐릭터를 담은 핸드폰 케이스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서만 특별히 제작되어 더욱 소장 가치를 높였다. 또한, 주요 기종인 갤럭시 S7, S7엣지, 노트5, 아이폰 6/6S, 6+/6S+, 7, 7+ 총 7종을 준비해 선택의 폭을 높였다.

이 이벤트는 스킨푸드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소진시까지만 진행한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지난 3년간 스킨푸드의 ‘세상에서 가장 촉촉한 원포원 약속’ 캠페인에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이번 ‘SKINFOOD X BBH’ 핸드폰 케이스 증정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화상 환우에게 수분 크림도 기부하고 예쁜 한정판 휴대폰 케이스도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장하영 기자 btcwide@gmail.com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