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 시즌 맞춰 스클룩 화보, 백팩과 운동화 자켓 등 조화롭게 스타일링

▲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전소미와 함께 스쿨룩 콘셉트의 화보를 23일 공개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전소미와 함께 스쿨룩 콘셉트의 화보를 23일 공개했다. 다가오는 신학기 시즌을 맞이해 밝고 생동감 넘치는 화보로 연출했다.

브랜드 측은 ‘아이오아이를 통해 성공적인 데뷔를 한 전소미는 각종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으로 라이징 스타로 급부상하고 있다’며 ‘이번 화보에서도 전문 모델처럼 스타일리시한 스쿨룩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고 설명했다.

화보 속 전소미는 백팩과 운동화, 자켓 등을 조화롭게 활용한 신학기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테니스 스커트를 활용한 깜찍한 캐주얼룩부터 멋스러운 조거 팬츠를 착용한 스포티룩까지 중고생과 새내기 대학생들이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패션이다.

공개된 화보를 통해 선보인 3D+백팩은, 입체감 있는 디자인에 듀얼 사이즈, 방수 포켓, 숄더 미니지갑 등 다양한 기능을 더해 편의성을 높이고 세련된 스타일을 강조했다. 직장인들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하며 신학기 책가방으로 적합한 아이템이다.

전통 테니스 코트화의 헤리티지를 담아낸 CRT300은 가벼워진 봄 패션에 활용하기 좋은 캐주얼한 분위기의 운동화다. 경량성을 극대화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빈티지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심플한 컬러와 함께 데일리 코디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간절기에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클래식 코치 자켓은 후드 탈부착이 가능해 두 가지 스타일링으로 연출할 수 있다. 방수 방풍과 함께 안티더스트 기능을 더한 원단 가공으로 황사나 미세먼지 침투를 차단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한편, ‘전소미X뉴발란스’ 화보는 매거진과 뉴발란스 공식 SNS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