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흡수될 가능성 차단했다 주장, 샘플 사용후 불만족시 ‘100% 환불’

▲ 이니스프리는 온라인 단독 판매 제품으로 ‘트루케어 논나노 논코메도 무기자차 선크림 SPF48 PA+++’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도 무기자차 제품을 선보인다. 이니스프리는 온라인 단독 판매 제품으로 ‘트루케어 논나노 논코메도 무기자차 선크림 SPF48 PA+++’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화학적 반응으로 햇빛을 차단하는 유기 자외선 차단제에 이어 최근 각 브랜드는 물리적으로 자외선을 반사시켜 차단하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니스프리는 나노 입자가 아닌 논나노(Non-nano) 입자로 차별성을 꾀했다.

‘트루케어 논나노 논코메도 무기자차 선크림’ 온라인 전용 라인 트루케어로 선보였다. 피부 간극보다 큰 논나노(Non-nano) 입자의 선크림으로 자외선 차단 성분이 피부에 흡수될 가능성을 차단하고 탄탄한 피부 보호막을 형성한다고 브랜드 측은 주장했다.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했고,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의 안전 등급 중 1~3 등급에 해당하는 성분만을 함유했다는 설명이다.

기존 무기자차의 단점인 뻑뻑한 제형을 극복하기 위해 수분 에센스 성분을 10% 이상 함유했다. 이니스프리는 트루케어 선크림 출시와 함께, 제품에 만족하지 못했을 경우 100% 무료 환불을 보장하는 ‘효능 책임환불제’를 실시한다. 트루케어 선크림을 구매하면 제품 체험 샘플을 함께 증정하며, 샘플 사용 후 제품에 만족하지 못하면 본품을 100% 환불해준다.

한편, ‘트루케어 논나노 논코메도 무기자차 선크림 SPF48 PA+++’은 50ml 1만5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