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아쿠아 UV 프로텍션 크림 워터드롭' 사용 후기..총점 별 4개

제품 모습 

[컨슈머와이드-노수현 컨슈머애널리스트]  피부의 잡티와 노화를 보호 하는데 가장 중요한게 썬크림이라는 것은 이제는 모두가 아는 상식이지요. 아무리 피부에 좋다는 화장품들 이것저것 바르고 관리한다고 해도 자외선에 한번 바로 노출 되버리면 그동안 열심히 신경써 온 것이 아무 소용 없어지는 것 같아요.

저에게는 자외선 보호 없이 외출 한다는 것은 마치 옷을 안입고 밖에 나간 듯(?) 한 기분이 들고 죄책감까지 들곤 합니다.  

저는 주중에는 사무실에서 일하고 주말에는 야외 스포츠를 즐깁니다. 그래서 제게 필요한 자외선차단 제품은 주중에는 썬크림 위에 메이크업을 했을때 번들거리지 않고, 백탁 현상이 없는 제품이어야 합니다. 주말용으로는  땀을 흘려도 잘 지워지지 않고 답답하지 않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저에게 있어서 선크림을 선택 하는 기준이 됐습니다. 

이번에 사용해 본 이니스프리 '아쿠아 UV 프로텍션 크림 워터드롭'은 일단 제품자체가 보기부터 시원해 보이는 하늘색 컬러의 겉 포장인데요, 시원해 보이는 색상만큼 그리고 “워터드롭” 이라는 이름 만큼이나 실제로 발라보면 촉감이 정말정말 시원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또한, 촉촉하고 묽은 텍스쳐의 크림이라 조금만 사용해도 얼굴 전체에 잘 펴발라 집니다.

백탁 현상이 없는 것은 물론이고 끈적임이 없는 마무리감 뿐만 아니라 마치 에센스를 함께 섞어 바른 것 처럼 시원하고 산뜻한 촉촉함이 살아있습니다. 바르고 5분만 있어도 보송보송해지고 피부 속은 촉촉하게 채워진 기분 입니다. 

그리고 매일 메이크업을 해야하는 사람들에게는 끈적거리는 느낌이 나는 썬크림은 메이크업이 밀리고 잘 안되면 문제가 크죠. 이 제품은 뽀송뽀송한 느낌의 마무리감 위에 메이크업을 하기때문에 불편함이 없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용량이 50ml인데, 테스트 기간 포함해서 넉달 정도는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양입니다. 무엇보다 18000원 이라는 가격은 정말 합리적이고 매력적인 가격이었습니다.   

 

[나의 점수]
1.     제품디자인  ★★★ (3.0점)
2.     텍스처(발림성) ★★★★ (4.0점)
3.     흡수력   ★★★★ (4.0점)
4.     수분감(촉촉함)  ★★★★☆ (4.5 점)
5.     백탁현상  ★★★★☆ (4.5점)
6.     지속력  ★★★★ (4.0점)
7.     메이크업과의 조화 (베품을 바르고 화장했을 때 결과)  ★★★★ (4.2점)
8.     가격  ★★★★☆ (4.8점)
9.     재구매의사  ★★★★ (4.0점)

**************     총 만족도 ★★★★ (별점 4개/점수 4.1 점)

 

 

                                (위 품평은 컨슈머와이드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