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UV프로텍션크림 워터드롭 '사용후기..총점 별 4.5

     
 

[컨슈머와이드 -이정선 컨슈머애널리스트 ] 저는 색조보다는 기초나 선크림제품에 더 신경을 쓰는 편인데요, 이번에 만난 이니스프리-아쿠아 유브이 프로텍션 크림을 소개하려 합니다.

제품설명에 #피부위에서 물터지듯 촉촉하게 발리면서 마무리감은 가벼운# 이라 적혀있습니다. 

저는 평소에는 자외선 차단제는 로션타입으로 주로 구매했었습니다.

자외선 차단제만 바르고 외출하기보다는 그 위에 또 화장을 하고 나갈 일이 많다보니, 따로 노는 느낌이없는 로션타입을 선호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테스트해 본 아니스프리 프로텍션 크림은 제가 써본 제품 중 (로션타입 포함)가장 가볍게 흡수되는 제품이었습니다. 
선제품이라기보다 에센스에 가까운 느낌으로 잘 흡수되는 느낌이고 그 위에 쿠션을 발라도 충분히 흡수돼  밀리는 느낌이 없었습니다. 

 

▲ 손등에 발라봤습니다. 보이시나요? 촉촉한 수분감이....

일반 백탁현상 없는건 말할 필요도 없구요~

광택이 살짝 나지만 그냥 에멀전 바른 정도로  번쩍거리지 않습니다. 끈적임이나 뭉침, 번들거림이 없어 데일리 제품으로는 정말 딱 좋습니다. 
얼굴 뿐만 아니라 팔,다리,목 어느 부위에든 기분좋게 쓸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커버력을 원하는 분들에겐 아쉽겠지만 이제품은 아쉬울 수 있습니다. 커버력은 없으니까요.

제가 이니스프리 자연발효 에너지로션을 사용 중인데요 이 제품의 향은 로션보다는 약한 듯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저는 특별히 거부감이 없었고 향이 금방 날아가서 향에 아주아주 예민하신 분들 아니시면 거북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만 개인차는 있겠지요. 

이 제품을 사용해 보고 난 후 종합적으로 평가를 해보자면, 1.바르면 촉촉하고 피부에 충분히 수분을 주는 자외선 차단제 2.바르고 난 후 쿠션을 발라도 밀림이 없어 메이크업과도 조화가 좋음 3. 백탁현상 없음 4.덧발라도 끈적임없고 촉촉해 본래 기능인 자외선차단에 충실함 등으로 정리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겹겹이 발라도 부담이 없는 이 제품을 답답하지 않은 여름 자외선 차단제용을 필요로하는 분께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나의 점수]
1.제품디자인 ★★★★(4.0점)
2.텍스처(발림성)★★★★★(5.0점)
3.흡수력★★★★★(4.9점)
4.수분감(촉촉함)★★★★☆(4.8점)
5.백탁현상★★★★★(5.0 점)- 전혀없음
6.지속력★★★★(4.2점)
7.메이크업과의 조화 ★★★★☆(4.7점)
8.가격★★★★☆(4.0점)
9.재구매의사★★★★☆(4.5점)

********** 총 만족도★★★★☆(별점  4개 반/ 점수 4.8점)

 

                            (위 품평은 컨슈머와이드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