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월 23일까지 전국 59개 매장서 진행, 5분 상담 통해 30종 샘플 중 5개 선택 증정

▲ 키엘이 피부 고민을 상담하고 그에 맞춘 체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1백만 샘플링 대국민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키엘이 피부 고민을 상담하고 그에 맞춘 체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1백만 샘플링 대국민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행사는 오는 8월 23일까지 전국 59개 키엘 매장에서 진행한다.

키엘에서 진행되는 샘플링 이벤트는 피부 전문가 KCR과 5분 상담을 통해 피부 고민에 맞는 5개의 맞춤 샘플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제품을 구매하기에 앞서 본인의 피부 타입과 고민에 맞는 제품을 먼저 사용해 볼 수 있도록 1:1 상담 서비스와 함께 샘플을 권하는 키엘의 브랜드 철학 ‘사용해보시고 구매하세요(Try before you buy)’을 반영해 기획되었다.

매장을 방문하면 현재 피부 상태를 점검할 수 있는 차트를 통해 전문적인 상담이 이루어지며 30종 이상의 다양한 샘플 중 원하는 피부 타입에 최적화된 클렌저, 토너, 에센스 등 5가지 제품의 샘플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키엘은 행사 기간 중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키엘 #스킨체인지를 포함한 후기 인증샷을 올리면 매일 1명을 선정해 샘플로 체험한 제품 중 정품 1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