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회에 등장한 워터 에센스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이연희가 실제로 애용하는 제품이라 밝혀

▲ 아이오페가 드라마 ‘더 패키지’ 속 이연희의 피부 비결로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을 추천했다. (사진: 더 패키지 캡쳐)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이오페가 드라마 ‘더 패키지’ 속 이연희의 피부 비결로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을 추천했다.

이연희는 최근 JTBC의 금토 드라마 ‘더 패키지’에서 활약하고 있다. 프랑스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여행 로맨스 드라마로 브랜드 측은 이 드라마에서 윤소소 역의 이연희가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를 선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더 패키지’ 2회에서는 세느강의 퐁네프 다리를 걸으면서 이야기를 나눈 소소와 마루가 조금씩 서로에게 묘한 호감을 갖기 시작했다. 마루와 시간을 보낸 뒤 집으로 돌아온 소소가 화장솜에 워터 에센스를 적셔 사용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연희가 드라마 속에서 사용한 뷰티 아이템은 아이오페의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으로, 투명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꾸는 워터 에센스다.

아이오페 관계자는 “실제 맑고 투명한 피부를 가꾸기 위해 이연희가 평소 애용하고 있는 제품으로 이연희가 직접 드라마 촬영장에 챙겨올 만큼 애정하는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