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9
default_setNet1_2

키엘, 수분크림 ‘키엘 러브스 평창’ 에디션 출시

기사승인 2018.02.02  17:17:25

공유
default_news_ad1

- 겨울 도시 이미지와 동계 스포츠 일러스트 담아, 국내 한정으로 선보이는 컬렉션

   
▲ 키엘이 베스트 수분 크림 제품에 동계 스포츠 일러스트를 담은 ‘키엘 러브스 평창’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키엘이 베스트 수분 크림 제품에 겨울 도시 이미지와 동계 스포츠 일러스트를 담은 ‘키엘 러브스 평창’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울트라 훼이셜 크림과 키엘 민감성 수분 크림이 새로운 옷을 입는다.

이번 컬렉션은 세계 주요 도시의 상징을 제품 디자인에 담아, 해당 지역에서만 한정판으로 출시하는 ‘키엘 러브스 시티’의 일환이다. 지난번 서울을 테마로 출시됐던 컬렉션에 이어 올해는 ‘키엘 러브스 평창’ 에디션을 선보인다.

키엘은 2대 계승자 아론 모스의 정신을 이어받아 에베레스트 등반, 그린란드 원정대, 북극 탐험 등 30여 년간 모험에 도전하는 열정을 후원해오며, 혹독한 환경에서도 도전을 멈추지 않는 세계인들의 용기를 지지해왔다. 이러한 브랜드의 철학과 가치를 반영해 올해는 ‘키엘 러브스 평창’ 에디션으로 동계 스포츠에 대한 도전 정신을 응원할 예정이다.

국내에서만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베스트셀러인 ‘울트라 훼이셜 크림’과 ‘키엘 민감성 수분 크림’, 총 2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패키지에는 인기 동계 스포츠와 한국 전통 민속놀이, 키엘의 헤리티지가 함께 어우러져 겨울 시즌의 즐거운 축제 분위기를 선사한다.

장하영 기자 btcwide@gmail.com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