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TGI프라이데이스 등 할인 혜택...해외에서도 할인

▲ SK텔레콤 고객들이라며 T멤버십 혜택만 알아도 올 설연휴를 경제적으로 보낼 수 있다. (사진: SKT)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SK텔레콤 고객들이라며 T멤버십 혜택만 알아도 올 설연휴를 경제적으로 보낼 수 있다.

16일 SK텔레콤에 따르면, 이번 설연휴 기간 동안 온 가족이 외식을 할 계획이라면 T멤버십이 큰 도움이 된다. 빕스(VIPS),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T.G.I FRIDAY’S, 라그릴리아, 워커힐호텔, 워커힐 에어가든, 디퀸즈, 티원 등의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멤버십 등급에 따라 5~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구체적으로 보면 T멤버십 VIP/골드의 경우 빕스,아웃백, 라그릴리아, 디퀸즈에서 각각 15% 할인된다. TGI프라이데이스는 20%, 워커힐호텔 식음료 10%, 위커힐 에어가든 10% 할인된다. 티원은 5% 할인된다. 실버/ 일반의 경우 TGI프라이데이스가 15%, 라그릴리아 10%, 워커힐 에어가든 10%, 디퀸즈10% 할인된다. 빕스, 아웃백, 워커힐 호텔, 티원에서는 각각 5% 할인된다.

가족끼리 나들이 장소에서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롯데월드에서 자유이용권 구매 시 등급에 따라 본인 40%, 동반 3인 20~3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서울랜드에선 자유이용권 구매 시 2매까지 각각 2만1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키자니아 서울과 부산에선 홈페이지나 모바일 통해 예매 시 성인 1명과 어린이 1명이 입장 가능한 2인 가족권 구매 시 20%를 할인해준다. 가족권은 1인당 하루 최대 4세트까지 구매 가능해 총 8명이 함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T멤버십 고객은 아쿠라플라넷, 원마운트, 테디베어뮤지엄, 그레뱅뮤지엄, 대관령하늘목장, 한국만화박물관, 헤이리도자기체험학교 등 다양한 테마파크에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국내여행 시에도 T멤버십은 제 역할을 톡톡히 한다. SK텔레콤은 전국 콘도∙호텔∙펜션 등 국내 숙박 시설을 T멤버십 회원 특가로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T멤버십 고객은 티웨이항공 국내선 5000원 할인 쿠폰(분기마다 1장씩 제공), ‘T멤버십 카라이프(주유 리터당 20원 할인, 무료세차, 엔진오일 무료 또는 50% 할인 등)', SK렌터카 45~80% 할인, 제주도 20여개 인기 관광지 최대 50% 할인 등 다양한 국내여행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올 들어 선보인 '2018 내맘대로 플러스'를 이용하면 국내 혜택을 더욱 풍성하게 누릴 수 있다. SK텔레콤이 지난해 6월 처음 선보인 ‘내맘대로 플러스’는 T멤버십 VIP·골드 등급 고객이 원하는 제휴처를 선택 시 ▲업그레이드된 할인 혜택 ▲할인 받은 금액만큼 T멤버십 두툼 포인트 적립 등 두 가지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2018 내맘대로 플러스’를 신청한 T멤버십 VIP 등급 고객은 ‘VIP 전용 제휴처’ 3곳 중 1곳과 ‘VIP·골드 공통 제휴처’ 9곳 중 1곳, 총 2곳을 골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골드 등급 고객은 ‘VIP·골드 공통 제휴처’ 중 1곳을 선택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2018 내맘대로 플러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T멤버십 홈페이지나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해외여행지에서도 T멤버십 혜택이 제공되니 이용처를 찾아보는 것이 중요하다. SK텔레콤이 새롭게 선보인 ‘T멤버십 글로벌 패스’를 이용하면 전세계 인기 여행지 70여곳 5000여개 여행상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여행상품은 ▲명소 티켓(홍콩 디즈니랜드 티켓 등 500여개) ▲현지 투어(베트남 다낭∙호이안 투어 등 2500여개) ▲액티비티(필리핀 보라카이 선셋 세일링 보트 체험 등 2000여개) 등 크게 3가지로 나뉜다.

여행상품 중 ▲홍콩 터보제트 페리 탑승권 ▲싱가포르 유니버설 스튜디오 입장권 ▲프랑스 파리 루브르 박물관 관람권 등 1000여개는 실시간 예약도 가능하다. 현지 결제 후 즉시 이티켓(e-ticket)을 받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여행 당일 현지에서 여행상품을 구매해야 하는 자유여행객이라면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한국 관광객이 많이 찾는 일본에선 도쿄 롯데면세점 긴자점과 제휴해 도쿄 특화 혜택을 새롭게 선보였다. 먼저 도쿄의 비싼 교통비 부담을 덜 수 있는 파격적인 프로모션 혜택이 준비됐다. SK텔레콤 오는 5월 8일까지 롯데면세점 긴자점 내 증정데스크를 방문하는 T멤버십 고객에게 ‘도쿄 메트로 1일 패스(900엔·약 9000원)’을 증정한다. 해당 패스를 활용하면 24시간 동안 도쿄 내 13개 지하철 노선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롯데면세점 긴자점 내 증정데스크에선 T멤버십 고객에게 롯데면세점 긴자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0엔(약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하고, ‘롯데면세점 VIP 실버 등급’(5~10% 할인 혜택 제공)도 부여한다. 또한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캐리어 등 물품 보관 서비스 ▲무료 와이파이 ▲각종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T멤버십 고객은 도쿄 외에도 일본 전역에서 다양한 특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일본 최대 료칸(旅館) 숙박 예약 앱인 ‘리럭스(Relux)’ 이용 시 최대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일본 전역에 350여개 지점을 둔 쇼핑 프랜차이즈 ‘돈키호테’ ▲일본 최대 전자제품 양판점 ‘비쿠카메라(Bic camera)’ ▲전국 1만3000개 점포를 운영하는 편의점 ‘로손(LAWSON)’ ▲일본 최대 드러그스토어 ‘마츠모토키요시’ 등에서 T멤버십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약 40여개 취항지를 두고 있는 티웨이항공과 제휴, T멤버십 전 고객에게 분기마다 국제선 1만원 할인 쿠폰 2장을 제공하기도 한다. 티웨이항공 제휴를 기념해 이벤트 응모 고객을 추첨, 일본∙대만 왕복 항공권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내달 8일까지로, 당첨자는 내달 15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