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엄마놀자’ 기획전 진행...다양한 체험상품 최대 70% 할인

▲ 위메프가  키즈카페 이용권부터 키즈공연, 체험전시, 눈썰매장, 테마파크 입장권 등 전국 500여개의 다양한 가족 여가활동 딜을 진행하고 있다.(사진: 위메프)

[컨슈머와이드-주은혜 기자] 이번 설명절 3일째다. 오늘부터는 나들이를 계획하는 가족들이 늘어난다. 이번 설 연휴 자녀들과 가볼만한 곳은 어디일까. 할인까지 된다면 금상첨화다.

17일 소셜커머스 위메프에서는 가족들과 나들이 관련 상품을 판매중에 있다. 키즈카페 이용권부터 키즈공연, 체험전시, 눈썰매장, 테마파크 입장권 등 나들이 딜만 전국적으로 500개에 달한다.

어린 자녀가 있다면 키즈카페가 안성맞춤이다. ▲꼬마버스타요 ▲코코몽키즈랜드 ▲딸기가좋아 ▲뽀로로파크 등 프랜차이즈 키즈카페의 전국 지점의 판매 딜이 진행중이다. 특히 일반 요금보다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하남/일산 미니특공대 ▲차피패밀리파크 이용권 등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미세먼지와 강추위 걱정 없이 즐기는 실내 체험활동 나들이 장소를 찾는다면 ▲실내동물원·아쿠아리움 등 동물체험 ▲뮤지컬·참여형 오감놀이 등 키즈공연 ▲요리체험·직업체험·딸기체험 등 이색체험 등을 구매하면 된다.

이 밖에도 눈썰매장, 테마파크, 뮤지엄, 공예체험, 초등현장학습 등 육아에 필요한 여가활동 상품들을 선별해 선보인다. 설 연휴동안 10% 추가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위메프 엄마놀자 프로젝트 리더(PL) 추대엽 과장은 “아이와 함께 주말을 보내고 싶은 부모들이 매주 무엇을 할지 고민을 줄여드리기 위해 다양한 딜들을 추천하는 것을 목표로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며 “워라밸, 일·가정 양립, 공동육아라는 사회적 공감대가 형성되면서 자녀들과 함께할 수 있는 체험활동을 찾는 소비자들이 계속 증가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